'농특산물 판로 확대' 보은군·지역조합-재경군민회 협약

기사등록 2022/12/12 10:28:39

[보은=뉴시스] 안성수 기자 = 9일 충북 보은군청 소회의실에서 (왼쪽부터)남보은농협 박순태 조합장, 보은농협 곽덕일 조합장, 재경보은군민회 황인학 회장, 최재형 군수, 보은옥천영동축협조합 맹주일 조합장, 보은군산림조합 강석지 조합장이 '결초보은 농특산물 팔아주기 운동'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은군 제공) 2022.12.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은=뉴시스] 안성수 기자 = 9일 충북 보은군청 소회의실에서 (왼쪽부터)남보은농협 박순태 조합장, 보은농협 곽덕일 조합장, 재경보은군민회 황인학 회장, 최재형 군수, 보은옥천영동축협조합 맹주일 조합장, 보은군산림조합 강석지 조합장이 '결초보은 농특산물 팔아주기 운동'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은군 제공) 2022.12.1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은=뉴시스] 안성수 기자 = 충북 보은군과 지역조합들이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재경군민회와 손을 잡았다.

12일 군에 따르면 재경보은군민회, 보은농협, 남보은농협, 보은옥천영동축협조합, 군산림조합 등 지역 기관은 '결초보은 농특산물 팔아주기 운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군과 조합은 군 명품대추와 한우 등 지역 농특산물을 향우회에 제공하고, 재경보은군민회는 향후회를 대상으로 한 판로 확대에 노력하기로 했다.

재경보은군민회는 지난 2020년 고향 쌀 팔아주기 운동 협약을 맺은 뒤 꾸준한 성과를 이어왔다.

최재형 군수는 "이번 협약으로 든든한 시장을 확보하게 됐다"며 "청정 보은에서 생산되는 질 좋은 결초보은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연중 공급될 수 있도록 지역 조합과 힘을 합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농특산물 판로 확대' 보은군·지역조합-재경군민회 협약

기사등록 2022/12/12 10:28:3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