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소식] 시, 충남도 ‘부동산 가격공시업무평가’ 우수기관 선정 등

기사등록 2022/12/05 08:49:21

[보령=뉴시스]유순상 기자 = 충남 보령시는 충남도의 ‘2022년 부동산 가격공시업무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토지 특성 조사부터 개별공시지가의 결정·공시에 이르는 업무추진 전반에 대한 신뢰도와 적정성을 평가했고 1차 서면 평가와 현지 확인 순으로 진행됐다.

시는 국세·지방세 및 각종 부담금의 부과 기준으로 활용되는 개별공시지가의 정확한 조사와 산정을 위해 표준지 3327필지 현지 전수조사를 실시했다. 또 전수 조사를 바탕으로 24만 2601필지에 달하는 공시 대상 필지 현지조사를 실시했고, 각종 인허가자료, 항공사진 등을 활용한 토지 특성 조사도 했다.

◇보령시, 11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표창
보령시 1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재판매 및 DB 금지
보령시 11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재판매 및 DB 금지


충남 보령시는 시정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직원 6명을 ‘11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해  표창했다고 5일 밝혔다.

자치행정과 이채원 주무관은 충남도 주관 주민참여 혁신모델 공모사업 등과 같은 주민참여형 자율사업을 추진, 주민자치 활성화에 힘썼다고 민원지적과 김민주 주무관은 오천농어촌도로(원산도) 확포장공사 등 공약 및 대단위 사업 지적정리를 완벽히 추진했다.

에너지과 최광용 에너지자원팀장은 석탄회공급업체 지정 및 배분 관련 민원에 적극 대응, 갈등을 해소했고 원산도출장소 이후민 주무관은 제4회 원산도 한여름밤의 7080콘서트, 제1회 원산도·효자도 머드붕장어 축제 등 지역행사의 홍보 및 안전한 축제 진행을 지원했다.

주교면 이유리 주무관은 여름철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24개 지역에 대해 긴급 복구를 추진했고 주산면 박다은 주무관은 체납액 일제정리를 위해 징수 불능자에 대한 정리보류 의뢰하고 체납세금 징수기동팀 운영계획을 수립 추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보령소식] 시, 충남도 ‘부동산 가격공시업무평가’ 우수기관 선정 등

기사등록 2022/12/05 08:49:2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