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홈쇼핑 GS샵이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2022 베스트 어워즈’ 특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특집 기간 중 ‘베스트 어워즈’ 상품을 구매하면서 GS페이 신한카드,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7%를 할인해 주고, 나만의 베스트 아이템 댓글을 남기면 1200명을 추첨해 쇼핑지원금 2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베스트 어워즈 특집에 편성된 상품은 ▲패션 ▲뷰티 ▲건강식품 ▲일반식품 ▲가전 등 5대 상품군 가운데 구매 고객이 10만명 이상이거나 매출액이 100억원이 넘는 37개 브랜드 60개 품목이다.
리오프닝으로 가장 큰 수혜를 누린 패션 상품에서는 ‘모르간’, ‘SJ와니’, ‘라삐아프’ 등 GS샵 대표 브랜드의 니트, 바지, 재킷 등이 선정됐다. 모르간은 올해 주문 고객 수가 80만명에 달할 정도로 보편적인 선택을 받았고, SJ와니는 40만명의 구매 고객 가운데 3분의 1이 두 번 이상 구매할 정도로 마니아 층이 두터웠다.
뷰티 상품에서는 드라마 PPL로 자주 등장하는 멀티밤 ‘가히(KAHI)’를 비롯해 태극제약 ‘TG도미나스 크림’, 동화약품 ‘부채표 후시드 크림’ 등 제약사 화장품이 선정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