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도 가열 가능 첫 가정용 오븐…브레빌 '피자이올로'

기사등록 2022/11/14 10:16:59

전통 화덕의 전도열·복사열·대류열 재현

정통 나폴리 피자 2분 만에 완성 가능해

스테이크, 생선구이, 포카치아 등 요리도

[서울=뉴시스] 브레빌 가정용 오븐 '피자이올로'. (사진=브레빌 제공) 2022.11.1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브레빌 가정용 오븐 '피자이올로'. (사진=브레빌 제공) 2022.11.1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주방 가전 브레빌코리아는 가정용 오븐 '피자이올로(Pizzaiolo) BPZ820'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피자이올로는 세계 최초로 400도까지 가열할 수 있는 가정용 고성능 오븐이다. 집에서도 장작불로 구운 것 같은 정통 나폴리 피자를 2분만에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브레빌만의 스마트한 엘레먼트 IQ®(Element IQ®) 시스템 알고리즘으로 적재적소에 필요한 전력을 공급해 이상적인 조리 환경을 제공한다. 정밀한 센서와 PID 디지털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오븐 내부에 열을 공급하는 열선 전력을 각각 조절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피자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피자이올로는 벽돌 화덕 성능을 재현하는 세 가지 유형의 열을 발생시켜 가정에서도 장작불 효과를 재현한다. 사전 설정 기능을 사용해 취향에 맞는 피자를 자동 조리할 수 있다.

장작불 모드로 설정하면 고온 화덕에서 구운 것 같은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피자를 만들 수 있다. 뉴욕 스타일의 두꺼운 크러스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팬, 바삭한 도우를 자랑하는 씬 앤 크리스피, 냉동 피자를 완벽하게 조리하는 프로즌 모드 등 다양한 스타일의 피자를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사용자 맞춤 조리를 위한 수동 모드를 활용해 원하는 맛과 모양의 피자를 손쉽게 완성이 가능하다. 수동 모드 적용 시 오븐 하단부와 상부 온도를 개별적으로 제어하고 사용하고 싶은 열선 선택을 할 수 있다.

피자이올로는 피자 외에도 고온 조리가 필요한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콜리플라워 스테이크, 생선구이, 인도식 난, 포카치아 등 고온의 화덕에서 조리가 필요했던 다양한 요리를 집에서도 하면 된다.

브레빌코리아 롯데백화점 잠실점, 동탄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공식 브랜드몰, 공식 자사몰, SSG닷컴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400도 가열 가능 첫 가정용 오븐…브레빌 '피자이올로'

기사등록 2022/11/14 10:16:5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