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씬에어 다운'→리버시블 숏 다운
겉면은 세련된 오리지널 씬에어 다운
속면은 블록 퀼팅의 볼륨감 있는 푸퍼 다운

K2 '씬에어 턴'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씬에어 턴'(THINAIR TURN)을 최근 출시했다.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이 적용된 대표 제품 '씬에어 다운'을 리버시블 숏(쇼트) 다운으로 변주했다.
겉은 세련된 느낌의 솔리드 타입 오리지널 씬에어 다운, 속은 블록 퀼팅의 볼륨감 있는 푸퍼 다운이어서 안팎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등판에 적용된 '씬 다운'은 특허 출원한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이다. 무거운 느낌을 주는 일반적인 다운과 달리 가벼워 활동성이 뛰어나다. 재봉선이 없어 털이 빠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열이 빠져나가거나 한기가 스며드는 콜드 스폿이 없어 보온성이 탁월하다.

K2 '씬에어 턴' *재판매 및 DB 금지
앞판과 등판 하단, 소매 부분에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강제로 털을 채취하지 않았음을 의미하는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동물 복지를 준수했다.
카라 부분에 후드가 내장돼 필요 시 꺼내 입을 수 있다.
지갑이나 귀중품을 넣을 수 있는 내부 포켓, 무선 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포켓 등을 갖춰 실용성을 높였다.
앞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을 둬 깔끔한 핏을 살리고 편의성을 더했다.
남성용은 베이지, 어스 스톤, 스노우 그레이, 블랙 등 4종, 여성용은 스노우 그레이, 핑크, 블랙 등 3종 컬러로 나왔다.
제품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CF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 공개됐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씬에어 시리즈는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K2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며 "씬에어 턴은 리버시블 착장이 가능해 올겨울 데일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