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없이 가열하는 새로운 방식의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 적용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 2가지 모델로 출시…28일부터 사전 구매 시작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에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다.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은 테리아 스마트코어 스틱 내부에서부터 담배를 가열해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또 일루마에는 테리아 삽입 시 기기가 자동으로 작동하는 '오토스타트' 등의 기능이 신규 적용됐다.
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등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고급스러운 모노톤 알루미늄 소재와 우아하게 곡선을 감싸는 랩 커버가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유려한 곡선의 상징적 디자인에 최신 기능을 탑재한 홀더로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1회 충전에 2회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11월 10일부터 전국 15개 모든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비롯하여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및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오는 28일부터는 전국 10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사전 구매가 시작된다. 성인 흡연자라면 누구나 현장을 방문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누구보다 먼저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의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매장 방문을 미리 예약하면 대기 없이 바로 사전 구매를 할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3만9000원이며,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9000원이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10만9000원과 6만9000원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역시 11만9000원과 7만9000원에 각각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일루마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는 한 팩 당 4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 가장 앞선 아이코스 일루마의 출시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담배 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한층 더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