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공연

기사등록 2022/10/24 06:55:16

문화공감사업 일환으로 25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서

[산청=뉴시스]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공연. *재판매 및 DB 금지
[산청=뉴시스]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공연. *재판매 및 DB 금지

[산청=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산청군은 오는 25일 산청군문화예술회관에서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공연이 열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지원하는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에 선정돼 진행한다.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분야를 전문적으로 시도하며 전국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식회사 티비이엔티의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이 펼쳐진다.

페페의 꿈은 음악과 영상, 연극이 결합된 복합적인 체험 음악극으로 ‘잠자는 숲속의 공주’, ‘난장이 톰’, ‘파고다 여왕’, ‘미녀와 야수’ 등 서양 유명 동화들을 이야기로 엮어 ‘페페’라는 주인공의 사랑과 모험담으로 펼쳐나가는 흥미로운 공연이다.

특히 관객들이 주인공과 함께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고 노래 부르며 동화 속을 여행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예술을 바라보는 경험을 선사한다.

군 관계자는 “공연 관람 시 마스크 착용을 비롯해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주)티비이엔티는 뮤지컬, 콘서트, 퍼포먼스 쇼 등을 비롯한 자체 제작 콘텐츠 뿐만 아니라 우수 공연 단체와 유기적이고 전략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고품격 문화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어 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산청군,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공연

기사등록 2022/10/24 06:55:1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