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 자는 사이' 인형 비주얼女, 표인봉 딸 바하였다

기사등록 2022/10/18 16:59:54

[서울=뉴시스] '잠만자는사이' 표바하.2022.10.18.(사진 = 웨이브 '잠만 자는 사이'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잠만자는사이' 표바하.2022.10.18.(사진 = 웨이브 '잠만 자는 사이'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잠만 자는 사이'에 개그맨 표인봉의 딸 표바하가 출연한다. 시크릿 넘버 '7'을 내세워 출연한 그는 앞으로 어떤 사랑을 하게 될까.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는 로맨스가 필요한 남녀가 '식스 투 식스' 밤 데이트를 통해 연애 세포를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방송인 노홍철, 배우 정혜성, 가수 죠지가 MC로 나섰다.

지난 14일 공개한 1~2화에서는 스펙과 매력을 감추고, 자신의 연애사 의미를 담은 숫자를 단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네티즌들은 이들의 정체를 찾기 위해 분주히 움직였다.

특히 예상치 못한 출연자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바로 표인봉의 딸 표바하였다. 표바하는 어린 절부터 표인봉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며 사랑을 받았다. 성인이 된 이후에도 인형 비주얼을 과시하며 정변의 정석을 보여줬다.

연애에 대해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데이트에 돌입하며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그에 대한 관심은 SNS 팔로워로도 이어졌다. 실제로 방송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약 2배 늘었다는 후문. 매주 금요일 2회씩 공개.

표바하는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의 '서은아' 역으로 지난 3월 데뷔했다. 과거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tvN 예능 '둥지탈출 시즌3'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잠만 자는 사이' 인형 비주얼女, 표인봉 딸 바하였다

기사등록 2022/10/18 16:59:5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