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전용용기 신제품 출시…전자레인지 간편조리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렌지쿡 조각피자 보관용기'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GC솔루션의 가정간편식(HMR) 조리 전용 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의 신규 라인업이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증가하는 가정간편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SGC솔루션이 2019년 3월 처음 선보인 가정간편식 전용 전자레인지 간편조리 용기다. ▲냉동밥 전용용기 ▲죽용기 ▲누들용기 ▲볶음밥·덮밥 전용용기 ▲계란찜용기 ▲탕·찌개용기 등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메뉴를 토대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백만 개 이상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글라스락 렌지쿡 조각피자 보관용기는 실제 조각피자를 본 떠 만들어 토핑이 섞일 걱정 없이 피자 모양 그대로 조리 및 보관할 수 있다.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전용 실리콘 뚜껑이 있어 일회용 비닐랩이나 위생 봉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뚜껑에 있는 스팀홀은 조각피자 조리 시 뜨거운 수증기는 내보내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준다. 스팀홀에는 피자 토핑으로 사용되는 치즈, 바질, 페퍼로니, 올리브 등의 모양을 적용했다.
용기 바닥에는 그릴 형태의 웨이브가 적용돼 음식물이 바닥에 닿는 면을 최소화하여 음식 눌어붙음을 방지한다. 바닥 굴곡을 통해 아래까지 열이 잘 전달되게 해준다. 실리콘 소재 뚜껑으로 미끄러지지 않고 차곡차곡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