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국내 OTT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배우들이 예능감을 제대로 뽐냈다.
19일 티빙에 따르면, 일본 아마존프라임비디오에 공개된 '청춘MT' 1,2화는 공개 직후 톱10에 랭크 되는 등 글로벌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청춘MT'는 국내 공개와 더불어 다수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미국·유럽·아시아 등 총 150여개국에서 공개됐다. 박보검, 박서준, 지창욱 등 한류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끈 예능이다.
지난 방송에서 제주 흑돼지 바비큐를 향한 배우들의 엄청난 승부욕으로 세 팀이 나란히 3점을 기록한 가운데 기지가 돋보였던 날우초반 팀이 마지막 문제를 맞추면서 1라운드 승리를 거머쥐었다.
풍족한 저녁식사로 배를 든든히 채운 배우들은 곧 '여름MT의 백미'라 불리는 폐교 담력훈련에 돌입했다. 폐교에 들어설 대표자를 선택하기 위한 회의 끝 청바지 팀의 황인엽, 단무지 팀의 곽동연, 날우초반 팀의 지창욱이 담력훈련 주자로 선정돼 기대감을 더했다. 잔뜩 겁에 질린 것과 달리 야무지게 미션 물품을 가져온 황인엽 덕분에 청바지 팀은 무사히 미션에 통과할 수 있었다.
MT게임과 담력훈련으로 한층 더 무르익어가는 배우들의 여름밤을 본 사람들은 "박보검, 김유정 '영온커플' 여전히 훈훈하네", "황인엽 입덕요정 등극", "어미새 지창욱 든든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3일 공개되는 4회에서는 폐교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치열한 팀장 대결이 이어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