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갓세븐 제이비(JAY B)의 신곡 '고 업('go UP)'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카덴차레코즈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JAY B의 2번째 EP '비 유어 셀프(Be Yourself)'의 타이틀 곡 '고 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제이비는 캐주얼한 복장을 입은 채 스케이트 보드를 타며 등장했다. 사람들과 어울려 보드를 타고 춤을 추는 모습이 스틸 사진으로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고 업'의 멜로디도 미리 들어볼 수 있었다. 제이비의 여유 넘치는 그루브가 돋보이는 보이스로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제이비의 새 앨범 '비 유어 셀프'는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자유롭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고 업'을 포함해, '브레이크 잇 다운(Feat. Sik-K)', '리빈(Livin)', '더 웨이 위 아 (The Way We Are)', '파운틴 오브 유스(Fountain of Youth)', '홀리데이(Holyda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고 업'은 뉴잭스윙의 오케스트레이션 히트 사운드를 훵크 장르에 접목시킨 펑크(funk) 팝 장르의 곡이다. 남들의 기대를 벗어나 진정한 자유를 찾아보자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제이비의 '비 유어 셀프'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