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진행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가 자사의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에서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퍼커넥트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아자르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경험하고, 새로운 놀이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매일 아자르에 접속해 매칭되는 첫번째 상대와의 대화 시간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한 달간 '뉴발란스 992(그레이)',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 킹 숙박권', '플레이스테이션 5' 등 다양한 경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퍼커넥트는 이벤트 진행과 함께 다양한 사람들이 아자르를 통해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세 편을 아자르 한국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국내 주요 대학에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포스터 부착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하이퍼커넥트는 "아자르는 글로벌 1000억 이상의 누적 매치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MZ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챌린지와 드로우가 결합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유저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소통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