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이정현 신혼여행 동행…낄끼빠빠 실패했다"…왜?

기사등록 2022/09/14 05:00:00

[서울=뉴시스] '라디오스타'. 2022.09.13. (사진=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라디오스타'. 2022.09.13. (사진=MBC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배우 오윤아가 노안에서 동안으로 역주행한 비결을 밝힌다.

14일 오후 10시30분 방송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는 오윤아, 박산다라, 양재웅, 저스틴 하비가 출연하는 '관리의 세포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3년 만에 '라스'에 얼굴을 비춘 오윤아는 세월이 무색한 탄탄한 몸매에 대해 "꾸준히 관리한 덕분에 과거에는 노안으로 불렸었는데, (요즘엔) 새로운 동안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한다.

또, 오윤아는 최근 아들 민과 예능에 동반출연한 후, 달라진 점에 대해 털어놓는다. "아들이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 팬심 인증한 월드클래스 팬도 생겼다"고 말해 '팬'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오윤아는 절친 이민정, 손예진과 함께 이정현의 신혼여행에 동행했다가 '낄끼빠빠(낄 때 끼고 빠질 때 빠진다)'에 실패한 사연을 공개하는 가하면, 함께 출연한 박산다라와 끈끈한 인연으로 얽혀 있다고 고백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오윤아 "이정현 신혼여행 동행…낄끼빠빠 실패했다"…왜?

기사등록 2022/09/14 05: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