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배 등 5종류…9월5일까지 진행
[거창=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거창군은 거창푸드종합센터가 오는 9월5일까지 군청 1층 로비에서 대표상품 전시행사와 함께 거창푸드 판매장과 거창몰 사이트 등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명절을 맞아 준비한 추석꾸러미는 사과(3kg, 5kg 구성), 배(7.5kg 구성), 사과·배 혼합(5kg 구성), 샤인머스캣(2kg, 4kg 구성), 잡곡(현미, 강낭콩, 귀리, 찰보리 4종) 5종류로 구성했다.
가격은 꾸러미 당 3만~5만 원대로,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청정 거창에서 생산한 농특산물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거창몰에서는 인기상품 할인, 출석도장 이벤트, 선물증정,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기상품 할인 이벤트는 10~50% 할인을 해주는 농가찬스, 결제 금액의 10%를 이벤트 포인트로 지급하는 거창몰 찬스가 있으며, 출석도장 이벤트는 기간 내 출석도장 10회 완료 시 적립금 5,000원을 즉시 지급해 준다.
선물증정 이벤트는 추석상품 구매 후 작성된 후기 중 추첨을 통해 총 다섯 명에게 농가에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이번 추석이벤트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 판매가 증가돼 농가소득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더불어 군민 모두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품 주문은 거창몰(https://gcgcmall.net)로 접속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거창몰’을 검색하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거창푸드종합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