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할인에 또 할인"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진행

기사등록 2022/08/22 10:34:28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앞두고 다음달 6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2만2000여 판매자가 참여한다. 식품·생필품·패션뷰티·디지털가전·리빙레저 등 5개 카테고리로 분류한 '브랜드관'을 통해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특가관'을 통해 일자별 테마를 선정, 대표 테마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첫 날은 '노트북·PC 사는 날'로 비교적 고가에 속하는 디지털기기를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동원 설 선물세트·완도산 활전복 세트·나주 신고배 선물세트 등 반값 이하 상품도 대거 등장했다.

매일 평일 오후 8시엔 '한가위 빅세일 특집 라이브쇼'를 총 12회 특별 편성했다.

G-라이브·A-라이브를 통해 LG와 로보락의 가전·과일 선물세트·브랜드별 선물세트·해외여행 패키지·스마일배송 베스트 상품 및 스마일프레시 '피코크 명절 먹거리' 등을 라이브 전용 특가와 혜택에 판매한다.

누구나 매일 발급 가능한 '20% 할인쿠폰'에 추석 빅세일 기간 2회 추가 발급되는 '15% 할인쿠폰' 적용 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은 동일한 할인 쿠폰을 각 1회씩 한 번 더 발급해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추석선물 할인에 또 할인"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진행

기사등록 2022/08/22 10:34: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