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전 남친들과 친구…다시 감정 생기면 재결합"

기사등록 2022/07/24 11:06:28

[서울=뉴시스] 권은비. 2022.07.24. (사진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은비. 2022.07.24. (사진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전 남자친구들과 친구로 지낸다고 고백했다. 

25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3회에서는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일일 리콜플래너로 출연한 권은비는 이별 리콜을 희망하는 리콜남의 사연에 귀를 기울였다. 리콜남은 헤어진 지 5년이 됐고, 전 여자친구와 SNS도 끊지 않고 간간이 연락을 하면서 지낸다고 했다.

제작진도 거리로 나가 시민들에게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시민들은 "연인으로 지내다 헤어졌는데, 어떻게 친구가 될 수 있느냐", "친구로 지낸다면 누군가 한 명이 미련이 있는 것"이라며 절대 친구가 될 수 없다는 반응과 "감정 없이 깔끔하게 잘 헤어지면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하다"는 반응이 있었다.

이에 권은비는 당연하다는 듯이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하다"며 "저는 대부분의 전 남자들과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에 양세형은 "친구로 지내다가 갑자기 연인일 때의 감정이 생기면 어떡하냐"고 궁금해하자, 권은비는 "그럼 다시 재결합하면 되는 것"이라고 쿨한 연애관을 드러내 리콜플래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권은비 "전 남친들과 친구…다시 감정 생기면 재결합"

기사등록 2022/07/24 11:06: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