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피땀눈물 범벅된다…'빅마우스'

기사등록 2022/07/11 11:51:53

[서울=뉴시스] '빅마우스' 스틸 . 2022.07.11. (사진=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빅마우스' 스틸 . 2022.07.11. (사진= MBC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배우 이종석이 '빅마우스'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준다.

MBC 새 금토극 '빅마우스'(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돼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그린다.

이종석은 '빅마우스' 박창호 역을 통해 어디에서도 보여준 적 없었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나섰다. 그는 "평범한 변호사가 천재사기꾼으로 의심받게 되는 아이러니가 굉장히 흥미로웠다. 살아남기 위해 선악을 오가는 박창호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본을 처음 봤을 때는 평범하고 안쓰러움이 더 큰 인물"이라고 박창호 캐릭터의 첫인상에 대해 덧붙였다. 그는 "눈빛, 말투 등 미세한 부분에 디테일한 차이를 두고자 했다"며 "변호사 박창호와 천재사기꾼 박창호는 같은 인물이지만 다른 목표와 감정을 품고 있다. 각자 처해 있는 상황에 맞는 감정을 연기하기 위해 고민했다"고 연기 포인트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말 그대로 피땀눈물이 범벅인 인물"이라면서 "생계를 위해, 그리고 살아남기 위해 생존 본능을 불태웠다"고 덧붙였다.

'빅마우스'는 '닥터 로이어' 후속으로 29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종석, 피땀눈물 범벅된다…'빅마우스'

기사등록 2022/07/11 11:51:5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