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창문형에어컨 '오전 주문, 오후 설치'…'오늘 설치' 서비스 실시

기사등록 2022/07/07 11:29:18

오전에 주문한 창문형에어컨 오후에 배송·설치까지…고객 편의성 각광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쿠쿠홈시스는 인스퓨어 창문형에어컨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늘 설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7일 밠혔다.

쿠쿠는 냉방가전의 경우 설치 및 배송 지연으로 정작 필요한 시기에 바로 사용하지 못하는 소비자의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창문형에어컨의 구매부터 설치까지 빠르게 지원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 서비스는 '오늘 설치'가 가능한 지역에 한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지점 당 선착순 3건씩 진행된다.

쿠쿠 공식몰 내 오늘 설치 비용이 포함된 별도의 창문형에어컨 판매 페이지를 통해 자정부터 오전 11시 사이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 오후 배송되고 이와 함께 내추럴닥터(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해 설치까지 완료한다. 오늘 설치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은 쿠쿠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설치가 쉽고 간편한 창문형에어컨 특성 상 대부분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설치해 사용하고 있으나, 상황에 따라 설치 지원을 원하는 수요도 꾸준히 발생해 오늘 설치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오전에 주문한 제품을 오후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감이 높다.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퓨어 듀얼인버터 창문형에어컨은 취침 모드 가동 시 조용한 공원 수준의 31~37dB(데시벨) 최저 소음을 구현해 그동안 창문형에어컨의 아쉬운 점으로 꼽히던 소음 문제를 크게 개선했다.

정격냉방능력 2200W로 냉방성능은 향상되면서 전력소모는 최소화한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료 부담까지 줄였다. 제습 기능을 갖춰 따로 제습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장마철 눅눅한 습기와 제습 과정 중 발생하는 뜨거운 바람은 밖으로 내보내고 실내를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다.

자가 증발 시스템을 적용해 열교환 과정 중 발생한 수분을 팬을 통해 자연스럽게 증발시키기 때문에 번거로운 배수관 설치 및 타공 공사 없이 간편하고 비용 문제도 해소해 경제적이다. 이사 등 거주환경 변화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유선형의 매끄럽고 모던한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쿠쿠 창문형에어컨 '오전 주문, 오후 설치'…'오늘 설치' 서비스 실시

기사등록 2022/07/07 11:29:1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