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옥순 "영식, 미안해서 얼굴못봐…선택포기"

기사등록 2022/06/23 09:02:22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선택폭
[서울=뉴시스]8기 옥순. 2022.06.23.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8기 옥순. 2022.06.23.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한치의 끝을 알 수 없었던 '8기 솔로남녀'들 중 단 한 쌍만이 커플이 되었다.

22일 방송된 SBS PLUS, ENA PLAY '나는 SOLO'의 '솔로나라 8번지'에서 최종선택을 끝냈다.

이날 탄생한 커플은 순자와 광수로, 늘 관심을 이끌었던 '8기 올킬녀'옥순은 결국 최종선택을 하지 않아 의문을 유발시켰다.

마지막 데이트인 랜덤 데이트에 앞서 옥순은 솔로녀들에게 "내가 찝찝해서 영식님한테 확인하고 싶은 게 있다"는 속내를 털어놓았다. 이에 영식과 '랜덤 데이트'를 하게 된 순자는 "혹시 옥순님한테 실수한게 있냐?"고 넌지시 물었고 영식은 어리둥절하며 고개를 갸웃거렸다.

데이트 후 공용 거실에서 영식과 마주친 옥순은 곧장 1대1 대화 신청을 하며 직접 '찝찝함'을 푼다. 옥순은 "오늘 아침에 영수님과 만나기로 했는데 제가 바람을 맞혔다. 그래서 사과하려고 숙소에 갔는데 영수님이 안 보여서 영식님에게 '공용 거실에서 기다릴 테니 만나자'란 말을 전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영수님이 오지 않았고 그 이야기도 전달받지 못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식이 질투심에 영수에게 이 말을 전달하지 않고 견제한 것은 아닐까"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영식은 "옥순님의 말을 영수님에게 전하려 했는데 제작진이 그때 '빨리 촬영 들어가야 한다'고 해 말을 전하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그럼에도 옥순은 평소 여자친구와의 연락 횟수, 이성 친구와의 술자리 문제 등에 대해 더 깊이 물으며 영식의 연애관과 자신의 연애 성향을 고민했다.
[서울=뉴시스]8기 옥순, 영식. 2022.06.23.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8기 옥순, 영식. 2022.06.23.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솔로나라에서의 마지막 날, 솔로남들은 최종 선택에 앞서 스케치북으로 자신의 진심을 전해보는 '러브 액츄얼리 타임'을 했다. 여기서 영식은 "무인도에 가도 지켜줄게"라며 옷 주머니에서 입장권을 꺼내 "이게 내 시그널이야. 데이트 한번 더 나가봤음 좋겠다"고 옥순에 고백했다. 숙소로 돌아온 옥순은 "(영식의 얼굴을) 안 보고 싶었다. 충분히 고마운데,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할 것 같았다. 너무 미안해서 얼굴도 못 보겠더라"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쏟았다.

최종 선택에서는 광수와 순자만이 쌍방으로 호감을 확인, 최종 커플이 됐다. 특히 순자는 "감정이랑 이성이 막 싸우고 있는데, 오늘 이 순간은 제 감정에 맡겨 보려고 한다”며 자신에게 직진해준 광수를 선택해 모두를 찡하게 만들었다.

영식은 "오늘이 가장 떨리고 감정이 많이 올라오는 날”이라며 옥순을 선택했지만, 옥순도 "고마운 마음, 간직하겠다”며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 뒤이어 영수, 현숙, 영호, 정숙, 영숙, 영철이 모두 최종 선택을 포기하면서 8기는 광수-순자 커플 탄생을 끝으로 로맨스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나는솔로' 옥순 "영식, 미안해서 얼굴못봐…선택포기"

기사등록 2022/06/23 09:02:2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