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강서구·영등포구 수요 아우를 전망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시몬스 침대가 서울시 강서구에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을 개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서울 서남권에서 유일한 시몬스 갤러리다. 목동 신시가지 아파트 단지를 비롯해 대형 주거 단지가 밀집된 목동, 신정동 등 양천구와 화곡동, 마곡동, 발산동 등 강서구의 다양한 고객층은 물론 인접한 영등포구, 마포구 지역 수요까지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또 삼성디지털프라자 목동점, 롯데하이마트 목동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인 핵심 상권에 자리해 이사 및 혼수 준비 고객들에게 침대부터 가전까지 원스톱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1층은 우드 소재의 벽면에 블랙 카펫의 조합으로 특급 호텔의 세련된 침실을 연상케 한다. 이 공간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만나볼 수 있다.
150년이 넘는 시몬스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와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인 '켈리'의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가 전시돼 시몬스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기술력,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그린과 화이트 컬러 조화의 인테리어로 한층 밝고 경쾌한 분위기다. 이곳에서는 ▲젤몬 ▲윌리엄 ▲헨리 등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등 대형 사이즈까지 구비했다.
2층 매장 중앙에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다양한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을 한눈에 살펴볼 수도 있다. ▲플리네 ▲벨로 에디션 등 시몬스의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케노샤 베딩 및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로 상이하다.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대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사하는 시몬스의 구독 경제 멤버십 서비스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이나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2%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 최대 30% 할인 등 '웨딩 프로모션'과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