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까지 브랜디, 하이버, 플레어 등 연합 쇼핑 대축제...최대 95% 할인
나이키, 폴로, 꼼데가르송, 메종키츠네 등 1500여개 브랜드 참여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커머스 플랫폼인 브랜디가 자사 패밀리 쇼핑앱이 모두 참여하는 역대 최대 쇼핑 행사 '패밀리 페스타'를 13일까지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디, 하이버, 플레어, 서울스토어 등 브랜디의 패밀리 쇼핑앱들이 동시에 참여한다. 트렌드 패션부터 브랜드 패션, 뷰티, 디지털 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역대 최다 브랜드가 참여하고 최대 95%까지 할인 판매한다.
‘패밀리 페스타’에서는 전체 패션 앱 공통 프로모션인 1+1 상품 기획전과 매일 오전 11시 10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10’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페스타' 기간 총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지급한다.
서비스별로는 패션쇼핑앱 브랜디에서는 반팔티, 쥬얼리, 잡화, 화장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고, 캘빈클라인, 타미힐피거 등 해외 인기 패션 브랜드의 여름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남자쇼핑앱 하이버에서는 트렌드, 브랜드, 스포츠, 테크, 라이프, 럭셔리 카테고리별 신상, 단독 기획전과 함께 꼼데가르송 티셔츠, 몽클레어 모자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30대를 위한 패션쇼핑앱 플레어에서는 커플템, 패밀리템 기획전을 진행해 미우미우 카드 지갑을 단독 특가에 구입 가능하다. 서울스토어에서는 바캉스 패션뷰티 특별 기획전, 해외 브랜드 명품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