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뉴시스] 안성수 기자 = 충북 보은군여성취업지원센터는 다음 달 8일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구인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기업체와 미취업 구직자를 연계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 모집 직종은 생산직(상용직), 생산직(시간제), 사무직, 조리직, 사회복지사 등이다.
자세한 문의는 센터(☏043-544-7018) 또는 군청 주민복지과(043-540-3812)로 하면 된다.
군여성취업지원센터는 구인구직 상담을 비롯해 찾아가는 이동상담 등 관내 경력단절 여성에게 지속적인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은농기센터, 충북체험네트워크 과제교육
충북 보은군농업기술센터는 보은 가람뫼농장에서 충청북도체험네트워크 협의회 과제교육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과제 교육은 회원 간의 정보 교류와 농촌체험농장의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원들은 최생호 가람뫼농장 대표의 '코로나19 이후 농촌체험농장의 마케팅 전략' 강의와 한지 공예품 만들기 교육을 체험하며 엠지(MZ)세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주제 모색에 머리를 맞댔다.
충청북도체험네트워크는 충청북도에서 교육농장을 운영하는 36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