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수성구 개업 공인중개사 대상 세무 강의

기사등록 2022/05/06 10:46:41

강의 *재판매 및 DB 금지
강의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DGB대구은행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는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포괄적인 마케팅 방안을 지원하고 매출 증대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무료 컨설팅의 일환으로 세무 교육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칠성동 제2본점에서 대구시 수성구에 개업한 공인중개사 7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강의는 조경래 세무사를 초청해 부동산에 관련된 양도소득세, 상속세, 증여세에 대한 강의와 개정 세법 관련 내용 등으로 진행됐다.

조경래 세무사는 "부동산 거래를 하는 고객들에게 공인중개사는 반드시 양도, 상속, 증여세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해야 하며 이러한 지식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가 쌓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진재훈 부동산중개업단체 수성회 회장은 "기존에 대구은행에서 진행하는 세무교육에 많이 참여하였지만 이번에는 공인중개사들에게 꼭 필요한 지식만을 교육하는 자리로 상당히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임성훈 은행장은 "대구·경북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교육을 통한 비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교육들이 연기됐지만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올해는 교육을 적극 확대할 것이다"고 밝혔다.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는 SNS마케팅, 세무, 노무, 브랜딩 전략 등 다양한 교육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소상공인이 소속된 특정 협회와 사회적 기업, 타 지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맞춤식 교육과 불특정 다수를 위한 OPEN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기획·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매출UP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이 예정이며 교육 참석을 희망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는 대구은행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DGB대구은행, 수성구 개업 공인중개사 대상 세무 강의

기사등록 2022/05/06 10:46:4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