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이브쇼'…2년만에 해외여행 상품 판매

기사등록 2022/04/19 10:13:28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2년 만에 재개한다. 오는 21일 저녁 9시에 가족 휴양 여행 성지로 인정받는 괌 대표 호텔 힐튼과 츠바키 숙박권 및 에어텔(항공+숙박권)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코로나 유행 이후 처음이다. 입국자 자가격리가 해제된 데다 엔데믹 기대감이 더해지며 해외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지난달 CJ온스타일 TV생방송 채널에서 판매한 하와이 패키지 여행 방송은 90억원 판매고를 기록했다. 북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 방송도 총 주문금액 430억원을 올렸다.

CJ온스타일이 판매하는 괌 여행 상품은 모두투어가 기획한 상품으로 호텔 숙박권 혹은 에어텔(숙박권+항공권) 옵션을 제공한다. 28일부터 9월30일 사이 투숙 가능하며 숙박권과 에어텔 상품 모두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전 일정 오전 출발하는 제주항공편이어서 출발 당일부터 알찬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CJ온스타일만 단독 제공하는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공항 미팅과 센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여행객 필수 요구 사항인 PCR검사(검사 시 가이드 동행)도 무료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CJ온스타일, '라이브쇼'…2년만에 해외여행 상품 판매

기사등록 2022/04/19 10:13: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