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연애시절 아내 류이서에게 "너무 미안"…왜?

기사등록 2022/03/31 11:55:01

[서울=뉴시스] '하우스 대역전' 가수 전진. 2022.03.31.(사진=SBS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하우스 대역전' 가수 전진. 2022.03.31.(사진=SBS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이 신혼집과 관련 뒷이야기를 전했다.

최근 진행된 SBS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 2회 촬영에서 MC 김성주는 두 번째 의뢰인과 의뢰지를 소개했다. 공개된 의뢰인은 신혼 부부로 경기도 여주시의 폐가를 신혼집으로 리모델링 하기를 원했다.

이를 듣던 박군은 "신혼 부부는 어떻게 신혼집을 구하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지난 2020년 승무원 출신 류이서 씨와 결혼한 전진은 "신혼 부부도 똑같다. 부동산 여러 곳 돌아다니고 지역을 어디로 선택을 해야 할지 고민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연애시절) 와이프가 일을 했을 때 저희 집과 극과 극인데 항상 저희 집으로 왔다. 그게 너무 미안해서 결혼하면 내가 그 쪽으로 가야겠다 결심해 잠실에 있다가 옮겼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김지민은 "이사 했는데 와이프가 일을 그만두지 않냐"고 물었다. 전진은 "맞다. 제가 푹 쉬라고 했다. 제가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4월1일 오후 5시50분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전진, 연애시절 아내 류이서에게 "너무 미안"…왜?

기사등록 2022/03/31 11:55: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