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현, 솔로곡 '보이저' 첫 공개…'#아웃나우' 데뷔쇼 성료

기사등록 2022/03/16 09:25:28

[서울=뉴시스] 몬스타엑스 기현 2022.03.16 (사진=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몬스타엑스 기현 2022.03.16 (사진=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혜민 인턴 기자 = 몬스타엑스 기현이 솔로 아티스트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15일 기현은 첫 번째 싱글 '보이저(VOYAGER)'를 발매하고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에 출연, 데뷔쇼를 가졌다.

이날 기현은 시종일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첫 솔로 데뷔의 감격을 나눴다. 먼저 7년 만의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해 "저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음악으로 인사드리고 싶어서 서두르지 않았다"며 "'보이저' 데모를 듣자마자 이건 내야겠다고 확신이 들었다"고 솔로 데뷔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타이틀곡 '보이저'와 수록곡 '레인'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기현은 "온전히 제 목소리로 가득 찬 제 앨범을 소개해드리니 새롭다. 어색하기도 하지만 굉장히 설레고 기분 좋다"고 솔직한 속내까지 전했다.  기현의 라이브를 감상한 팬들은 "기현의 자신감이 우리의 자신감이다. 팬으로서 자부심 갖게 해주는 기현 최고다", "봄에 듣는 기현의 솔로 앨범 참 좋다", "노래해줘서 고마워" 등 애정 어린 메시지를 보냈다.

연이어 방송된 '심야아이돌'을 통해서도 기현은 호스트 아이엠과 함께 '보이저'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달하며 데뷔를 성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기현, 솔로곡 '보이저' 첫 공개…'#아웃나우' 데뷔쇼 성료

기사등록 2022/03/16 09:25: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