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하하 "이광수, 이선빈에게 잘해야 한다" 왜?

기사등록 2022/03/12 03:57:00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배우 이선빈. 2022.03.11.(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배우 이선빈. 2022.03.11.(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배우 이선빈이 반전 매력으로 MBC TV '놀면 뭐하니?' MBTI 특집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12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는 MBTI특집으로 꾸민다. 'I스러운' 유재석·이미주, 'E스러운' 정준하· 하하·신봉선이 팀을 나눠 MBTI 운명론에 질문을 던진다.

이런 가운데 최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이선빈이 참가자로 등장해 멤버들의 격한 환호를 받았다. 그러나 드라마 속에서 화끈하게 욕을 하고 술을 마시던 모습과 달리 낯을 가리는 모습으로 주목받는다.

이선빈은 "일하면서 집순이가 됐다"라며 I성향에 가까운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아까 긴장해서 작가님에게 손 한 번 잡아주면 안되냐고 하더라"며 목격담을 보태기도 한다. 그러나 "욕 한번 해달라"는 요청에 이선빈은 욕을 랩처럼 하는 개인기를 발휘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동갑내기 이미주와 이선빈은 초면에 친구가 돼 눈길을 끌었다. 빠른 94년생인 이선빈은 "전 괜찮은데, 족보가 꼬인다"고 했지만, 의외로 미주가 "선빈아, 친구하자"라며 적극 다가섰다. 이어 미주는 족보가 꼬이지 않고 친구가 될 수 있는 신박한 방법을 제시해 유재석이 "I들이 이런다"며 덧붙였다.

한편 이선빈의 매력 발산을 지켜보던 유재석과 하하는 "광수가 정말 잘 해야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선빈과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광수를 언급, 그녀는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유재석·하하 "이광수, 이선빈에게 잘해야 한다" 왜?

기사등록 2022/03/12 03:57: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