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너무 많이 연락해 여친이 관계 오해"…'신랑수업'

기사등록 2022/02/22 11:13:25

[서울=뉴시스] 신랑수업 김준수  2022.02.22. (사진= 채널A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랑수업 김준수  2022.02.22. (사진= 채널A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지수 인턴 기자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준수의 절친 3인방의 살벌한 폭로전이 예고됐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준수와 쌍둥이 형 주노, 전 룸메이트 임영필, 뮤지컬 동료 배우 진태화와의 흥미진진한 만남이 공개된다.

일주일에 네다섯 번 만나 커피숍만 7차, 8차를 갈 수 있을 정도라는 절친 3인방은 '찐친'만이 알 수 있는 에피소드를 거침없이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이 자리에서 전 룸메이트 임영필은 "(내게) 여자친구가 있었을 때, 김준수에게 너무 많이 연락이 와 여자친구가 나와 김준수의 관계를 오해했다"고 돌아봤다. 이어 "비즈니스 미팅을 할 때도 따라와서 옆 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마셨다"고 증언해 스튜디오를 경악시켰다고.

제작진은 "술 없이도 광란의 파티를 즐긴 김준수의 '논 알코올 모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선보인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준수, 너무 많이 연락해 여친이 관계 오해"…'신랑수업'

기사등록 2022/02/22 11:13:2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