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피리츠, 원소주 출시…더현대 서울서 팝업 스토어 운영

기사등록 2022/02/17 09:45:41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박재범 소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원소주가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원스피리츠는 오는 25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원소주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원스피리츠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원소주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주일간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박재범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난해 4월 원스피리츠 법인을 설립,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개발에 나섰다.

이렇게 탄생된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주정을 원료로 희석하고 감미료를 첨가한 희석식 소주와는 달리 감압증류 방식을 통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제품명은 하나(ONE), 승리(WON), 소망(Want) 등 3가지 의미를 뜻한다. '미래를 WON하여! For the past & To the future'라는 슬로건과 함께 과거를 격려하고 미래를 응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라벨은 원의 W를 강조한 모양을 중심으로 태극기의 사괘와 태극 문양 등이 사방에 배치됐다. 한국산 프리미엄 전통주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다.

출시 전부터 원소주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원소주 팝업스토어를 운영,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원소주는 소비자가 1만4900원(22도, 375㎖)에 판매된다.

박재범 대표는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활용한 증류식 소주"라며 출시와 함께 한국증류식 소주의 우수성을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로 알리며, 소주의 글로벌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원스피리츠, 원소주 출시…더현대 서울서 팝업 스토어 운영

기사등록 2022/02/17 09:45:4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