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S 화보·메이킹 영상 유튜브·인스타·세정몰공개
인디언, '아이콘 포 뉴 에라'…엘비스·제임스 딘 재현
브루노바피, '위 아 히어로'…정통 클래식 수트·비즈니스 캐주얼룩

세정 '인디안'의 '2022 S/S 시즌 화보'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패션 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 모델인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2022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전국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은 '아이콘 포 뉴 에라'(ICON FOR NEW ERA)를 화보 콘셉트로 삼았다. 과거 1960~1970년대 대표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와 배우 제임스 딘 등 인기 스타 모습을 현재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임영웅이 재현하면서 정통성이 담긴 인디안만의 감각을 보여준다.
화보 속 임영웅은 세련된 핏 감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을 스테레오 스피커, 통기타 등 오브제와 함께 한 시대를 풍미했던 아이콘들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포즈로 선보인다.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호평을 듣기에 충분하다.

세정 '인디안'의 '2022 S/S 시즌 화보' *재판매 및 DB 금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위 아 히어로'(WE’RE HERO)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현대적인 위트와 감성으로 재현한 정통 클래식 수트와 멋,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
화보는 임영웅의 깔끔한 수트 스타일을 통해 제품이 가진 실용성, 활동성을 강조한다. 공연을 끝마친 무대 뒤 현장 분위기를 연출해 일상 속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도 전달한다.

세정 '브루노바피'의 '2022 S/S 시즌 화보' *재판매 및 DB 금지
웰메이드는 화보 메이킹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 세정몰 등에서 공개한다.
촬영 현장에서 '표정 부자' '포즈 맛집' 댄디남으로 변신한 임영웅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는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임영웅의 세련되고 친근한 매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 임영웅과 함께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웰메이드만의 감각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세정 '브루노바피'의 '2022 S/S 시즌 화보'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웰메이드는 2022 S/S 신상 출시를 기념해 세정몰에서 기획전 '히어로의 봄'을 연다.
화보 속 임영웅 착장 제품을 비롯해 아우터 등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정 '인디안'의 '2022 S/S 시즌 화보' *재판매 및 DB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