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인스타에 명품 사진 안 올리는 이유

기사등록 2022/02/14 13:21:17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방송인 정가은이 소셜 미디어에 명품 사진을 올리지 않는 이유를 털어놨다.

14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월요일은 다들 힘든 주말 육아의 후유증으로 시작하지 않나요? 저 역시"라며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

"몇몇 분들이 그러더라고요. 인스타에는 이런 사진보다 이쁜 사진·명품 사진·고급 레스토랑 사진을 올려야 팔로워들이 부러워 하고 그 삶을 따라오고 싶어 한다고. 저 역시도 그런 사진들이 멋져 보이지만 금새 '나는 왜 이렇지?'라는 자괴감이 들더라고요"라고 말하며 병원에서 치료받는 사진을 올린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저도 살짝 들은 얘긴데 이런 이유로 우울증이 오시는 분들도 많다더라고요. 이렇게 우리는 어느새 인스타를 위한 삶에 젖어들고 있는거 같아요"라며 "좀 슬프지 않나요.. 여러분 힘내세요!!"라고 덧붙였다.

정가은은 "요 며칠 몸도 마음도 좀 힘들면서 지치려고 하는데 저 혼자 말고도 우리 인친(인스타 친구)들도 함께 파이팅 했음 좋겠어요. 그래서 '뭐 어쩌라고!' 라고 외칩시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100% 공감', '본인이 보기 싫으면 안 보면 그만이죠!'라고 말하며 동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정가은, 인스타에 명품 사진 안 올리는 이유

기사등록 2022/02/14 13:21:1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