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7시간 통화록' 논란에 "국민 여러분께 송구"

기사등록 2022/01/16 21:54:20

MBC 인터뷰 불응하다가 전날 저녁 서면답변 보내

[서울=뉴시스] 국회사진기자단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부인 김건희 코바나컨텐츠 대표가 26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자신의 허위 이력 의혹과 관련해 입장문을 발표하고 있다. 2021.12.2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국회사진기자단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부인 김건희 코바나컨텐츠 대표가 26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자신의 허위 이력 의혹과 관련해 입장문을 발표하고 있다. 2021.12.26.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박준호 기자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부인 김건희씨는 16일 유튜브 채널 '서울의 소리' 촬영담당 이모씨와 통화록을 공개한 MBC측에 보낸 서면답변서에 "국민 여러분께 송구하게 생각한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이날 김씨 통화록을 보도한 MBC 측은 전날 저녁 김씨로부터 전달받은 서면 답변서를 공개하면서 "자신은 윤 후보의 정치 행보에 관여하지 않을 뿐 아니라 캠프에도 관여하지 않았다고 해명해 왔다"고 밝혔다.

또 "미투 발언에 대해선 성을 착취한 일부 여권 인사들을 비판하는 과정에서 나온 부적절한 말이었다며 국민 여러분께 송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MBC 측은 여러차례 요청한 인터뷰에 응하지 않은 김씨에 대해 "방송 이틀 전까지 아무도 취재 요청에 답하지 않았다. 이후 김건희씨 측은 법원이 방송을 허용하자 입장을 바꿔 방송 내용을 알려주면 반론을 하겠다는 입장을 제작진에 밝혀왔다"며 "이에 '스트레이트'는 김건희씨가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도 좋으니 직접 반론해 줄 것을 거듭 요청했지만 응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MBC 측은 이날 방송 내용에 대해 추가 반론 요청이 있을 경우 다음 방송에 반영할 방침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건희, '7시간 통화록' 논란에 "국민 여러분께 송구"

기사등록 2022/01/16 21:54:2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