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준비하세요" 데코뷰, 차렵이불 신제품 출시

기사등록 2022/01/07 10:57:28

사각거리는 터치감과 부드러운 촉감 자랑

솔리드 디자인과 플라워 패턴 디자인 선택

[서울=뉴시스] 올해의 팬톤 컬러 '베리페리'를 연상시키는 로지 바이올렛 플라워 차렵이불. (사진=데코뷰 제공) 2022.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올해의 팬톤 컬러 '베리페리'를 연상시키는 로지 바이올렛 플라워 차렵이불. (사진=데코뷰 제공) 2022.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데코뷰가 새해를 맞아 봄·여름(SS)시즌 차렵이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데코뷰는 곧 다가올 SS시즌을 준비하며 ▲소프트니스 모달 100% 무봉제 차렵이불 ▲드리밍 고밀도 60수 바이오워싱 차렵이불 ▲로지 바이올렛 플라워 차렵이불 ▲블루벨 플라워 차렵이불 등 차렵이불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소프트니스 모달 100% 무봉제 차렵이불은 프리미엄 모달 소재를 사용해 구름처럼 부드럽고 푹신한 촉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모달 섬유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작년에 출시한 소프트니스 모달 차렵이불(블루·화이트)의 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추가로 출시했다.

이 밖에 3종은 부드럽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순면 100% 원단을 사용해 호텔 침구처럼 사각거리는 터치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또 바이오 워싱 가공법으로 원단의 세균과 불순물을 제거,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드리밍 고밀도 60수 바이오워싱 차렵이불은 화이트, 옐로우, 블루, 핑크, 바이올렛의 5가지 솔리드 컬러감으로 출시해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일자 형식의 점프퀄팅 고급공정방식으로 디자인을 해 세탁 시 솜이 찢어지거나 뭉치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로지 바이올렛 플라워 차렵이불은 올해의 팬톤 컬러 '베리페리'를 연상시키는 보랏빛 컬러와 간결한 플라워 패턴의 조합으로 로맨틱 무드를 더했고, 블루벨 플라워 차렵이불은 청량한 블루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봄 시즌 준비하세요" 데코뷰, 차렵이불 신제품 출시

기사등록 2022/01/07 10:57: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