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부족으로 푸석해진 피부…회복 골든 타임을 잡아라!

기사등록 2021/11/22 03:00:00

수면 부족은 신체와 피부 모두에 악영향

밤 10시부터 새벽 2시 골든 타임 중요

잠든 새 피부 회복에 도움 되는 아이템

[서울=뉴시스] 왼쪽부터 바이오이펙트 EGF 파워 크림,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 파머시 허니헤일로, 쌀롱드리 인텐시브 크림.
[서울=뉴시스] 왼쪽부터 바이오이펙트 EGF 파워 크림,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 파머시 허니헤일로, 쌀롱드리 인텐시브 크림.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현대를 살아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일명 ‘수면 난민’의 삶을 살고 있다. 이런 수면 부족은 호르몬 분비를 비롯해 우리 몸 구석구석의 신진대사에 악영향을 미치고, 건강에 적신호를 밝히기 일쑤다. 수면 부족으로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어떻게 회복시킬 수 있을까.

낮 시간에 피부를 돌볼 여력이 없다면 밤 시간과 수면 시간을 적극 이용하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잠든 사이 피부 회복에 도움이 되는 나이트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바이오이펙트 EGF 파워 크림은 보리에서 배양한 식물성 EGF와 식물 기반의 고농도 영양 성분들이 피부 노화 시 나타나는 증상들의 개선을 돕는 진한 텍스처의 영양 크림이다.

EGF 외에도 오리도닌,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고농축 성분들이 피부결을 도톰하고 단단하게 개선해 피부 밀도 및 탄력 증대에 효과적이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은 363달톤의 초저분자인 4세대 파이토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및 체내 침투율을 극대화했다. 또 독자적인 쉴드에이징 기술로 폴리페놀과 콜라겐 연결을 강화해 손실을 막고, 히비스커스에서 귀하게 얻어낸 혁신적인 성분인 레드 파이토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일명 ‘허니 슈크림’으로 불리는 파머시 허니 헤일로는 수분 공급, 수분 결속과 활력 충전, 그리고 피부 보습 장벽 강화까지 고려한 트리플 보습을 실현했다. 뉴욕 북부 파머시의 '허드슨 팜'에서 직접 재배하고 관리한 하이드레이팅 허니를 윤리적인 방식으로 소량 수확해 피부에 자연 그대로의 영양을 전달한다.

우렁이가 키운 유기농 쌀에서 얻은 쌀 추출물 68%를 함유한 쌀롱드리 인텐시브 크림은 원료 그 자체의 깨끗함으로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고보습 톤개선 크림이다. 자연에서 얻은 4가지 멀티 비타민 성분을 담아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건강하고 맑게 케어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수면부족으로 푸석해진 피부…회복 골든 타임을 잡아라!

기사등록 2021/11/22 03: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