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을애가게' 정일우→지상렬…29일 가파도 첫방

기사등록 2021/11/18 13:31:35

[서울=뉴시스] '마을애가게'. 2021.11.18. (사진 = MBC 플러스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마을애가게'. 2021.11.18. (사진 = MBC 플러스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고다연 인턴 기자 = 착한 예능 '마을애가게'가 29일 첫 방송된다.

MBC에브리원 '마을애가게'는 대한민국에서 키가 가장 작은 섬 가파도에서 방치된 마을 공간을 되살리는 내용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마을애가게'에는 배우 이준혁, 정겨운, 정일우와 개그맨 지상렬,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한다. 가파도에 버려진 공간을 식당으로 바꾸기 위해 해녀들과 함께 한다.
 
이들은 특별한 맛을 원하는 관광객을 위해 마을 특산물인 뿔소라와 가파도 고유의 레시피를 결합한 특급 메뉴 개발에 적극 동참한다.

이준혁은 수준급 사진 실력과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가게 홍보맨의 역할을 한다. 배우 정일우는 셰프 못지않은 요리 실력으로 메인 주방장을 맡아 주방을 책임진다.

이에 더해 배우 정겨운은 카페 창업 경험을 살려 가게 간판을 직접 제작하고, 주이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과 가게 인테리어에 힘을 보탠다. 매니저 지상렬은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낚시 실력으로 가파도 할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깜짝 게스트로 소녀시대 유리와 김재중, 트로트 가수 진해성, 배우 남이안이 출연해 마을애가게에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한다.

'마을애가게'는 29일 오후 11시 MBC에브리원과 시즌(seezn)에서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예능 '마을애가게' 정일우→지상렬…29일 가파도 첫방

기사등록 2021/11/18 13:31:3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