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빠진 로맨스', 현실→신선…공감포인트 3

기사등록 2021/11/17 10:59:19

[서울=뉴시스] 연애 빠진 로맨스 (사진=씨제이이엔엠 제공 ) 2021.11.1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연애 빠진 로맨스 (사진=씨제이이엔엠 제공 ) 2021.11.17.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윤준호 인턴 기자 = 전종서, 손석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람 포인트 톱3를 17일 공개했다.

과몰입 유발하는 현실적인 로맨스에 빠져든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현실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참신한 설정의 로맨스다. 안 할 땐 외롭고 할 땐 괴로운 연애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연애 기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전종서, 손석구의 연기 변신…친근하고 매력적인 얼굴에 빠져든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친근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종서와 손석구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다. 특히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자영'과 '우리'를 통해 신선한 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애 은퇴 '자영'·일도 사랑도 어설픈 '우리' 인간적 매력에 빠져든다!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관객들의 찐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적인 캐릭터들이다. 외로움에 몸부림치는 '자영'. 여기에 일과 사랑도 방황하는 '우리'.

극 중 현실적인 캐릭터들은 극에 생생한 활력을 더하는 동시에 마치 내 주변을 보는 듯 무릎을 탁 치게 하는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연애 빠진 로맨스', 현실→신선…공감포인트 3

기사등록 2021/11/17 10:59:1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