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체육회 우슈 실업팀 전종목 메달 획득 성과

기사등록 2021/11/16 18:24:11

제14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우슈대회서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체육회(회장 나주영)는 우슈 실업팀이 '제14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우슈대회'에서 전 종목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6일 밝혔다.사진은 기념촬영 전경.(사진=포항시체육회 제공) 2021.11.16.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체육회(회장 나주영)는 우슈 실업팀이 '제14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우슈대회'에서 전 종목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6일 밝혔다.사진은 기념촬영 전경.(사진=포항시체육회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체육회(회장 나주영)는 우슈 실업팀이 '제14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우슈대회'에서 전 종목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6일 밝혔다.

이 대회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대회 결과 시체육회 우슈 실업팀은 산타 종목에서 김경환(-75kg급), 정다재(-70㎏급)가 금메달, 김성현(-75㎏급), 배진범(-60㎏급)이 은메달, 홍민준(-60㎏급)이 동메달을 받았다.

또한 영일만스포츠클럽 전문선수 육성반 중 이재준(고등부-56kg급)이 금메달, 김형주(고등부+85kg급), 권영관(고등부-65kg급) 이도건(고등부-60kg급)이 은메달, 정재윤(중등부-60kg급), 김태헌(중등부-60kg급)이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에 영일만스포츠클럽 전문선수 육성반 출전선수는 6명 전원이 입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대회에는 실업팀 5명(홍민준, 김성현, 정다재, 김경환, 배진범)과 중·고등부 6명(이재준, 김형주, 권영관, 이도건, 정재윤, 김태헌)이 참가해 전 선수가 입상하는 성과를 거둬 스포츠도시 포항의 위상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항시우슈협회 김진구 회장은 "포항시와 포항시체육회가 우슈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해 주고 있는 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우슈협회는 앞으로도 전문선수 육성과 꿈나무선수 발굴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항시체육회 나주영 회장은 ″투혼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둔 우리 선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전문체육 선수 육성과 생활체육 동호인 활성화를 통해 스포츠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포항시체육회 우슈 실업팀 전종목 메달 획득 성과

기사등록 2021/11/16 18:24:1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