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미녀' 이나경, 본캐와 부캐 넘나들며 센스 만점

기사등록 2021/11/11 17:13:53

[서울=뉴시스] '그림자 미녀'. 2021.11.11.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지니블리' SNS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그림자 미녀'. 2021.11.11.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지니블리' SNS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고다연 인턴 기자 = '그림자 미녀'의 SNS 스타 지니와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오는 20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웹드라마 '그림자 미녀'가 SNS 여신 지니 캐릭터에 몰입한 이나경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극 중 지니(이나경 분)는 학교에서는 왕따지만 메이크업과 사진 보정으로 SNS에서는 팔로워 77만을 거느린 스타가 되는 구애진(심달기 분)의 부캐다.

이나경이 극 중 캐릭터에 과몰입해 진행한 인터뷰는 '그림자 미녀'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실제로 운영되고 있는 '그림자 미녀' 속 캐릭터 지니의 SNS 계정(@genie._.vely)에는 메이크업부터, 패션 스타일, 셀카 등 일상 사진들이 업로드 된다.

 얼마 전에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며 Q&A 시간을 가져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특히 노래를 추천해달라는 질문에 프로미스나인의 노래를 선곡하는 등 본캐와 부캐를 넘나드는 센스 넘치는 면모를 발휘했다.

이와 같은 모습은 지니의 인터뷰 답변을 통해서도 엿볼 수 있다. 본인이 닮았다고 생각하는 스타가 있는지 묻는 질문에 지니는 "일단 프로미스나인의 이나경 님을 닮았다는 댓글을 받고 너무 기분이 좋았다. 사실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고 팬이었는데 한 번 더 빠지게 된 계기였다. 새삼 부모님께도 감사드린다"라며 지니 그 자체로 빙의한 모습을 드러냈다.

완벽한 비주얼 때문에 화장, 보정이 지나친 것 아니냐는 일각의 시선에 대한 질문에도 "저는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주변 친구들도 댓글에 가끔 저를 보고 보정한 얼굴 같다, 어떻게 몸매가 그렇냐 하는데… 칭찬의 댓글이라고 생각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지니는 "저를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모든 분들께 DM(다이렉트 메시지) 답장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지만 언제나 보내주시는 응원의 메시지는 전부 읽고 있습니다. 덕분에 언제나 힘을 낼 수 있어요. 앞으로도 예쁜 사진 많이 보여드릴게요"라는 인사를 전했다.

'그림자 미녀'는 학교에선 왕따지만 SNS에서는 화려한 스타 '지니'로 살아가는 여고생 구애진의 방과 후 이중생활을 담은드라마다. 오는 20일 오후 8시 1, 2화가 동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그림자 미녀' 이나경, 본캐와 부캐 넘나들며 센스 만점

기사등록 2021/11/11 17:13:5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