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스텔라 아르투아, 한남동에 팝업 레스토랑 오픈 外

기사등록 2021/10/07 10:08:12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웅진식품의 어린이용 차음료 '유기농 순한 작두콩'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우리 아이 건강을 고민하는 엄마, 아빠를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피드에서 '유기농 순한 작두콩'의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유기농 순한 작두콩 1박스(24입)를 증정한다.

▲국순당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23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디자인경영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창의적 디자인경영으로 국가 디자인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지자체,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제도다. 국순당은 약주 및 막걸리 시장의 성장을 주도했다. 또한 이들 제품을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해 전통주의 우수함을 알리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스텔라 아르투아가 벨기에 대표 음식들과 맥주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팝업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를 서울 한남동에 열었다. 팝업 레스토랑은 방문객들에게 엄선된 재료와 장인정신으로 완성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야외 테라스로 유럽풍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프리츠 아르투아'에서는 전용잔 '챌리스'에 제공되는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와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인 '폼프리츠'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샘표 질러가 육포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담아 씹는 맛이 즐거운 '질러 통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통육포는 호주 청정우의 홍두깨살로 만든 육포를 통으로 담은 제품이다. 혼술 안주로 뜯어먹기 좋고, 한 입 크기로 잘라 다 같이 근사하게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질러 통육포는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1만2980원(180g)이다.

▲한성식품은 오는 9일 TV공영홈쇼핑 채널에서 대한민국 1호 김치명장·명인이 만든 '김순자 명장포기김치'와 '김치 3종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고랭지 배추를 한성식품 정선공장에서 바로 담근 김순자 명장포기김치 11㎏ 단품과 포기김치(7㎏) + 총각김치(2㎏) + 열무김치(2㎏) 3종 세트 두 가지다. 공영홈쇼핑 방송은 오는 9일 오후 9시55분부터 10시55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매일유업이 우아한형제들과 7일 오후 7시부터 어르신의 안부를 묻기 위한 '우유안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팩 1박스와 매일우유 후리스로 구성된 특별 기획 패키지를 1만7900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 2박스를 2만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두 정가 대비 4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이 외에도 소화가 잘되는 우유 미숫가루·바나나·초콜릿맛, 허쉬 초콜릿 드링크 프로틴, 매일우유 등 다양한 우유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식품 단신]스텔라 아르투아, 한남동에 팝업 레스토랑 오픈 外

기사등록 2021/10/07 10:08:1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