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직구 상품, 오늘부터 11번가에서 산다"

기사등록 2021/08/31 08:42:58

오픈 기념 PC상품 최대 50%, 패션 50% 할인

주변에 알리면 주문 건당 최대 5000p 제공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31일 국내에서 아마존 미국(US)의 수천만 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Amazon Global Store)'를 공식 오픈했다.

스토어에서는 가전·디지털, 컴퓨터, 주방용품, 패션·잡화, 화장품 등 13개 카테고리의 해외 인기 상품을 쇼핑할 수 있다. 수천만 권에 달하는 아마존 도서 상품도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마존 미국 판매 상품은 11번가의 모든 상품들과 함께 통합 검색이 가능하다. 아마존 상품만 단독 검색할 수도 있다. 실제 아마존 미국 고객들의 리뷰를 볼 수 있으며 상품 특성별로 평가된 별점도 함께 제공한다.

에코닷(Echo Dot) 인터내셔널 버전과 같은 아마존의 인기 디바이스도 11번가에서 판매한다. 11번가와 아마존은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PC 상품 최대 50%, 패션 브랜드 최대 50%, 주방 용품 최대 40%, 에코닷 인터내셔널 버전 등 아마존 디바이스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오픈을 기념해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고, 주문 건당 최대 5000포인트를 적립받는 '아마존 머니백' 행사를 진행한다. 고유의 추천 코드를 받아 주변에 알리고, 알림을 받은 사람이 해당 코드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2%가 구매자에게, 1%가 추천인에게 적립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2만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 SK텔레콤이 선보인 구독 상품 우주패스(Universe Pass, 월 4900원부터)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과 관계 없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가구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우주패스는 매달 11번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SK페이포인트 3000포인트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우주패스는 가입한 통신사와 관계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1번가는 아마존 추천 상품은 물론 11번가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실시간 판매되는 구매상품 리스트를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의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넘기면 쉽게 스토어에 접근 가능하며 아마존 타임딜, 핫딜 등 특가 상품과 MD 추천 상품, 베스트 리뷰 상품 등 정보를 제공한다. 11번가를 이용하면서 하단의 아마존 로고를 누르면 이동 가능하다. 

11번가는 성장하는 국내 해외 직구 시장 공략을 위해 아마존 글로벌 서비스가 혁신적인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1번가와 아마존은 고객들이 더 쉬운 쇼핑과 더 빠른 배송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상호 사장은 "오늘 11번가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11번가의 국내 이커머스에 대한 노하우와 아마존의 풍부한 글로벌 리테일 경험을 결합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아마존의 파트너로서 한국 고객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 경험을 계속해서 혁신하고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아마존 직구 상품, 오늘부터 11번가에서 산다"

기사등록 2021/08/31 08:42:5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