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그린피스 창립 50주년 기념 화보 프로젝트 참여

기사등록 2021/08/26 10:52:12

[서울=뉴시스] 권유리. (사진=더블유코리아 제공).2021.08.26.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권유리. (사진=더블유코리아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그룹 '소녀시대' 권유리가 환경 보호를 위한 재능기부에 참여했다.

26일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권유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권유리는 그린피스 인터내셔널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지구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 환경 문제를 조명하고 메시지를 전하는 이번 화보 프로젝트에 함께했다.

공개된 화보 속 권유리는 기후 변화로 인한 물 부족 문제를 표현하는 콘셉트를 선보였다. 그는 결연한 표정과 무언의 포스로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갖게 만들었다.

평소 권유리는 텀블러 쓰기, 대나무 칫솔 사용,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등 실생활에서 꾸준히 환경 지킴 운동을 실천해왔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 흔쾌히 참여 의사를 밝혀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끝으로 권유리는 "환경을 지키기 위해 지속 가능한 실천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생각할 수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무척 뜻깊다. 앞으로도 이런 의미있는 활동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권유리, 그린피스 창립 50주년 기념 화보 프로젝트 참여

기사등록 2021/08/26 10:52:1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