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미운 사랑’→영탁 ‘자서전’까지...'사랑의 콜센타’ 음원 발매

기사등록 2021/07/13 09:18:35

[서울=뉴시스] 사랑의 콜센터 파트 63 앨범  (사진=쇼플레이)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사랑의 콜센터 파트 63 앨범  (사진=쇼플레이)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양윤우 인턴 기자 = 13일 낮 12시 ‘사랑의 콜센타’ 63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찬원의 ‘미운 사랑’, 영탁의 ‘자서전(自敍傳)’과 ‘사랑의 카우보이’, 임영웅과 김희재의 ‘사랑 빛’이다. 더 나아가, 정동원의 ‘청춘 응원가’, 장민호의 ‘사나이 눈물’과 ‘엄마 아리랑’, 김희재의 ‘상처’ 등 총 8곡이 발매된다.

지난 8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탑6'(TOP6)는 ‘강남6’ 유현상, 조장혁, 오종혁, 아웃사이더, 안세하, 산들과 만났다.

이찬원은 진미령의 ‘미운 사랑’으로 감성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찬원의 ‘미운 사랑’ 세로 직캠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만 회를 넘어서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 곡은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됐다.

이어 임영웅은 김희재와 함께 씨엔블루의 ‘사랑 빛’을 선곡해 불렀다. 또한, 정동원은 유현상의 ‘청춘 응원가’를 선보였다.

또한 김희재는 조용필의 ‘상처’를 선곡했고, 영탁은 고재근의 ‘사랑의 카우보이’를 선보였다. 장민호는 조항조의 ‘사나이 눈물’을 불렀다. '탑6'(TOP6)는 발라드부터 록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7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한 ‘사랑의 콜센타’는 분당 최고 시청률 12.7%를 기록하며 예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찬원 ‘미운 사랑’→영탁 ‘자서전’까지...'사랑의 콜센타’ 음원 발매

기사등록 2021/07/13 09:18:3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