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관람권·기프트카드 판매하는 '페이즈샵' 설치

기사등록 2021/07/09 15:46:08

[서울=뉴시스] CGV 관람권 키오스크 (사진=CGV 제공) 2021.07.0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CGV 관람권 키오스크 (사진=CGV 제공) 2021.07.09.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백승훈 인턴 기자 = CJ CGV가 관람권, 기프트카드 등을 판매하는 스마트 키오스크 '페이즈샵'을 도입했다.

'페이즈샵'에서는 CGV 기프트카드와 영화관람권뿐만 아니라 CJ 기프트카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까지 구입할 수 있다.

영화 관람권의 경우 2D 영화 관람권을 판매하며 10매, 30매, 50매 중 선택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CGV와 CJ, 올리브영 중 원하는 기프트카드를 선택한 후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다. 키오스크는 카드결제 전용이며, 키오스크를 통해 구매한 영화관람권과 기프트카드는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키오스크 '페이즈샵'은 CGV강남, 명동, 목동, 송파,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청담씨네시티 등 1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 심준범 국내사업본부장은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난 만큼 CGV에서도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과 협력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관람권, 기프트카드 판매용 키오스크의 도입에 이어 다양한 방안을 고민해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극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CGV는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는 비대면 매점 '픽업박스'를 지난해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CGV 매점 주문 모바일 앱 서비스 '패스트오더' 또는 매점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매점 메뉴를 주문한 뒤, 픽업박스에서 수령하는 방식이다. 픽업박스는 CGV여의도를 시작으로 CGV논산, 구로, 연남 등 4개 극장에서 운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CJ CGV, 관람권·기프트카드 판매하는 '페이즈샵' 설치

기사등록 2021/07/09 15:46:0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