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남' 팀, 8년 연애 아내 공개 "드디어 결실"

기사등록 2021/07/06 11:53:54

[서울=뉴시스]와카남 출연 팀(사진=TV조선 제공)2021.07.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와카남 출연 팀(사진=TV조선 제공)2021.07.0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가수 팀, 사업가 김보라 부부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와카남')에 합류한다.

6일 '와카남' 측에 따르면 팀, 김보라 부부는 '와카남'에 출연해 따뜻한 러브스토리와 달콤한 5개월차 신혼 생활을 첫 공개한다.

팀은 '와카남'을 통해 3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으로 복귀한다. 특히 아내와 함께하는 첫 예능 도전이라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8년 동안의 긴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이들 부부는 '와카남'에서 둘만의 설렘 가득한 신혼 생활과 신혼집을 첫 공개할 예정이다.

8년간 울고 웃으며 더욱 돈독해진 이들 부부의 특별한 러브스토리도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과거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괴로웠던 시간들을 고백한 팀은 아내 덕분에 인생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팀-김보라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신혼 생활이 7월 중 '와카남'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라며 "많은 어려움을 딛고 드디어 결실을 맺은 후 5개월 차 깨 볶는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두 사람의 달콤한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와카남' 팀, 8년 연애 아내 공개 "드디어 결실"

기사등록 2021/07/06 11:53:5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