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방송 직후 라이브커머스…트로피 미니어처 판매

기사등록 2021/07/02 11:03:53

[서울=뉴시스]SBS와 SK스토아가 함께 '펜트하우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시작한다. (사진=SBS 제공) 2021.07.0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SBS와 SK스토아가 함께 '펜트하우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시작한다. (사진=SBS 제공) 2021.07.02.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SBS와 SK스토아가 함께 '펜트하우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한다.

2일 SBS에 따르면 이날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펜트하우스3' 드라마 방송 종료 직후인 오후 11시30분부터 약 6회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

'펜트하우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SBS I&M과 SK스토아가 함께 진행하며, 양사 플랫폼인 SBS 라이브커머스 플레이어와 SK스토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된다.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청아예고 트로피 미니어처 3종 키트(KIT)'와 '한국금거래소 펜트하우스 실버코인'을 판매한다.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청아예고 트로피 미니어처 3종 키트'는 청아예술제 트로피 미니어처와 책갈피, 펜꽂이로 구성돼 있다. 황동 소재로 제작된 트로피 미니어처 세트는 펜트하우스 굿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타깃으로 드라마 상징성을 지니면서 책을 보거나 공부할 때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꾸렸다.

'한국금거래소 실버코인 굿즈'는 펜트하우스 상징인 헤라팰리스, 청아예술제, 청아예고 로고가 각인된 코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단품과 3종 세트 모두 5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오는 16일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지난달 예약판매로만 진행했던 펜트하우스 굿즈 '옥스포드 블록'도 판매된다. 사전예약으로 '옥스포드 블록'을 구입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는 펜트하우스 블록을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예정이다.

SBS의 드라마전문 제작사 스튜디오S는 SK스토아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오며 SK스토아 쇼핑몰 내 'SBS픽'을 통해 다양한 미디어커머스 연계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펜트하우스' 방송 직후 라이브커머스…트로피 미니어처 판매

기사등록 2021/07/02 11:03:5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