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아이돌, DAY6 영케이·원필·도운, '라이트 쓰루 미'

기사등록 2021/06/29 02:02:00

[서울=뉴시스]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왼쪽부터 원필, 도운, 영케이) 컴백 티저 포토.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2021.06.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왼쪽부터 원필, 도운, 영케이) 컴백 티저 포토.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2021.06.2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밴드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DAY6 (Even of Day))'가 컴백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는 오는 7월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라이트 쓰루 미(Right Through Me)'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 3인의 단체 티저 포토 4종을 최초 공개했다.

세 사람은 빈티지하게 꾸민 장소에서 각자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이다. 희미하게 어둠을 밝히고 있는 조명, 화려한 패턴의 의상, 턱을 괴고 앉은 모습 등은 아슬아슬하면서도 묘한 매력을 풍긴다.

또 이들은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는 공간 속에서 공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트 쓰루 미'는 비주얼만큼이나 새로운 음악적 색채를 담고 있다. 직관적인 제목의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필두로 '우린', '역대급 (WALK)', '네가 원했던 것들', '비극의 결말에서', '나 홀로 집에', '러브 퍼레이드(LOVE PARADE)'까지 총 일곱 트랙이 담겼다.

영케이와 원필은 미니 1집에 이어 미니 2집의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한층 깊어진 음악성을 드러냈다. 데뷔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가 뭉클한 감정선을 전했다면, 이번 신곡 '뚫고 지나가요'를 통해서는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예정이다.

[서울=뉴시스]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왼쪽부터 도운, 원필, 영케이) 컴백 티저 포토.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2021.06.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왼쪽부터 도운, 원필, 영케이) 컴백 티저 포토.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2021.06.2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JYP 아이돌, DAY6 영케이·원필·도운, '라이트 쓰루 미'

기사등록 2021/06/29 02:02: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