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탈 때도 파타고니아…더트 로머 시리즈 출시

기사등록 2021/04/13 10:16:38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가 최상의 MTB 라이딩을 위한 '더트 로머 시리즈'(Dirt Roamer Series)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더트 로머 시리즈는 파타고니아에서 출시하는 MTB 라인 중 가장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변덕스러운 날씨나 외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완벽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파타고니아 관계자는 "거친 산지를 오르내리는 MTB 라이딩에 반드시 필요한 우수한 착용감, 신축성 등에 중점을 둔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했다.

주요 원단으로 리사이클 나일론과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사용하고, 생산 노동자의 생활 개선에 기여하는 공정무역 인증(Fair Trade Certified)을 받은 봉제 공장에서 생산돼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했다.

대표 제품 '더트 로머 바이크 쇼츠'는 가볍고 튼튼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땀 흡수 기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얇은 봉제선으로 마무리 돼 좁은 안장 위에서도 오랫동안 불편함 없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또 벨트 고리와 앞 주머니를 과감하게 없앤 대신 허리 부분에 신체에 따라 바지 사이즈를 알맞게 조절할 수 있는 오포셋(OppoSet)을 부착하고, 허벅지 옆 부분에 지퍼로 여닫는 주머니를 다는 등 라이딩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요소를 덜어냈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가벼운 비와 거센 바람으로부터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더트 로머 재킷'부터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티셔츠 '캐필린 쿨 트레일 바이크 헨리'까지 어떤 환경에서도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하는 기능성 MTB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파타고니아 더트 로머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자전거 탈 때도 파타고니아…더트 로머 시리즈 출시

기사등록 2021/04/13 10:16:3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