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장기화로 활동량 급감 상황 고려
SNS에 좋아하는 운동 등 소개해 응모
어린이 1인 선정…풍성한 혜택 부여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브랜드 '플레이키즈프로'가 '애슬릿 챌린지'(Athlete Challenge) 이벤트를 25일까지 연다.
코로나19 사태로 집콕 생활이 장기화하면서 활동량이 줄어 건강 관리 우려가 커지는 상황에 주목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해 '홈트'(홈 트레이닝: 집안에서 하는 운동) 열풍을 반영한 'EMPOWERED BY YOU'(임파워드 바이 유) 콘셉트를 공개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제품을 착용하면 누구나 멋지고 트렌디한 운동선수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애슬릿 챌린지는 이 콘셉트 연장선에서 어린이가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서 좋아하는 운동을 소개하고, 관련 사진이나 영상 게시물을 지정 해시태그(#플레이키즈프로애슬릿은바로나, #플레이키즈애슬릿챌린지 #플애나)와 함께 올리면 된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1인을 뽑아 28일 발표한다.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이번 시즌 콘셉트에 맞춘 단독 화보 촬영 기회, '쑥쑥 멤버십 포인트' 20만 점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부여한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바잉MD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심신이 지친 어린이가 즐겁고 건강하게 생활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애슬릿 챌린지를 통해 좋아하는 운동을 사람들에게 재미있게 소개하고, 플레이키즈프로 모델로 화보 촬영할 기회도 잡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세드림은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다. 플레이키즈프로 외에도 국내 유아동복 시장 대표 브랜드인 '컬리수' '모이몰른'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