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우수 대학 선정

기사등록 2021/02/25 13:06:05

[부산=뉴시스] 부산 사상구 동서대학교. (사진=동서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부산 사상구 동서대학교. (사진=동서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는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고용정보원이 주관하는 2020년도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성과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우수대학'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동서대 대학일자리센터는 2019년에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운영대학으로 선정된 이후 원스톱 교육지원시스템을 운영하는데 다양한 노력을 해 왔다.

또 지역 유관기관 및 기업체와의 긴밀한 산학교류를 통해 일경험 체험 확대 및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등 청년고용정책 활성화 및 방안 제고에도 힘 썼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기존 대면방식의 진로취업 컨설팅 및 교과·비교과 프로그램을 비대면 방식을 전환하고 블렌디드 방식을 적용해 실제 대면 교육과 차이 없는 내실 있는 교육 콘텐츠를 재학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제공했다.

더불어 온라인 원격강의실, 화상 컨설팅실 등 인프라 구축에도 많은 투자를 했다.

이같은 노력에 따라 대학일자리센터사업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았다고 대학은 전했다.

송강영 대학일자리센터장은 "동서대 대학일자리센터만의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인 'I'M READY'를 더욱 내실화해 우리 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미스매치와 구직난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동서대,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우수 대학 선정

기사등록 2021/02/25 13:06:0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