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BS 연예대상]'동상이몽2' 네 부부 팀워크상…"여보 사랑해"

기사등록 2020/12/19 22:04:28

[서울=뉴시스]'동상이몽2'의 박성광-이솔이, 송창의-오지영, 전진-류이서,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SBS 연예대상' 팀워크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제공) 2020.12.1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동상이몽2'의 박성광-이솔이, 송창의-오지영, 전진-류이서,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SBS 연예대상' 팀워크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제공) 2020.12.19.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네 부부가 '2020 SBS 연예대상'에서 '함께 N 팀워크상'을 받았다.

19일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센터에서 열린 '2020 SBS 연예대상'에서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박성광-이솔이, 송창의-오지영, 전진-류이서,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팀워크상을 수상했다.
 
오지호는 "사실 제가 합류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너무 감사드린다. 연기대상에서도 상 받은 지가 오래됐는데 당황스럽다"며 "피디님과 작가님, 스태프들 감사드린다. 요즘 아내 덕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박성광도 "올 한해 너무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보 사랑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이날 '신스틸러상'에는 '미운 우리 새끼'의 탁재훈이 선정됐다.

탁재훈은 "시상하러 왔는데 상을 주셔서 당황스럽다"며 "말썽 많은 저를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기회를 주셔서 이 자리에 있다.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과 동료 여러분들 감사드린다.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같이 헤쳐나갈 부분이 많은데 여러분께 큰 웃음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탁재훈, 서장훈, 김성주. (사진=SBS 제공) 2020.12.1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탁재훈, 서장훈, 김성주. (사진=SBS 제공) 2020.12.19. [email protected]
'명예사원상'은 올해 SBS에서 '핸섬타이거즈',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2' 등으로 활약한 서장훈이 받았다.

서장훈은 "방송을 시작한 지 햇수로 8년 정도 됐다. 많이 부족한 저에게 가장 많은 기회를 주신 SBS 너무 감사드린다"며 "예전에 했던 이야기인데, 제가 농구선수 때 SBS는 상대 팀이었는데 지금 방송하는 제게 SBS는 홈팀이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공익예능상'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MC 김성주에게 돌아갔다. 김성주는 "골목식당은 솔직히 올해 촬영하기가 너무 힘들었다"며 "격려 의미로 주신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3년째 상을 주시는데 받을 때마다 너무 죄송한 분이 있다. 백종원 대표님이다. 백 대표님이 연예인이 아니라서 상을 고사하는데 제가 대신 받는 것 같아서 고민이 된다. (대상 후보로) 작년 재작년에 받았으면 좋았을 텐데, 사실 시청률이 떨어져 있는 상황이라 안타깝다. 늘 많은 걸 가르쳐주고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SBS 연예대상'은 올해 SBS 창사 30주년을 맞아 '연결'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신동엽과 이승기, 차은우가 MC를 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2020 SBS 연예대상]'동상이몽2' 네 부부 팀워크상…"여보 사랑해"

기사등록 2020/12/19 22:04: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